전원생활(창녕)&러시아어&영어&고양이&주식

3. 공연 { 수내닭꼬치(온천장점) - 창업 도전기 } 본문

수내닭꼬치(온천장점)

3. 공연 { 수내닭꼬치(온천장점) - 창업 도전기 }

뱀과 고양이 2019. 9. 25. 22:30

3. 공연 ( 수내닭꼬치 - 온천장점 ) 

수내닭꼬치 (온천장점)에서 준비 중인 공연 포스터 

가게를 시작한지도 1년 5개월 

여유가 조금 생기자마자 알쓸주독(알고보면 쓸모있는 주간 독서모임)을 만들었다. 

매주 한 권의 책을 읽고 책에 대한 질문을 만들어서 대화하는 모임

그렇게 1년 남짓 운영을 하다보니 

많은 사람들이 오고가고 

그러다 어느 날, 공연에 관심있는 멤버들이 생겼다. 

알쓸주독의 '주'는 술`주`가 아닙니다 ^^;;; ( feat. 합동 생파 )

그리고 그 만큼의 책들이 모였다. 

대중 없이 멤버 투표에 따라서 선택 된 책들 

자영업이 쉽지 않다. 

정시 출근 

정시 퇴큰

주말 휴무가 있던 

그 때가 그립다. 

하지만

이 날 술자리 앉은 사람들과 시작 된 은글슬쩍 캐스팅... ^^;
그렇게 시작된 연기 
무대위에선 가끔 비가 내린다 ^^
펑크난 배우를 위한 대역 연기 ㅎㅎ

아직도 직장인이라면 

내가 원하는 시간

내가 원하는 공간

내가 원하는 사람들과 

이렇게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을까?

나는 과연 얼마나 더 사업을 하게 될까?

나는 사업가적으로 '사고'하고 '행동'하고 있는 걸까?

아직은 잘 모르겠다. 

하지만 

지금 이 시간들이 소중하단 것만은 확실히 알겠다. 

 
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