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원생활(창녕)&러시아어&영어&고양이&주식

하오스 오브 카드 ( 명대사로 하는 영어 공부 ) - 들어가며 본문

영어 생활 ENGLISH

하오스 오브 카드 ( 명대사로 하는 영어 공부 ) - 들어가며

뱀과 고양이 2017. 5. 15. 13:37

하오스 오브 카드 { 명대사로 보는 영어 표현 }



어린 시절 추억을 되새겨 보듯이 문득 문득 생각이 나면 처음부터 다시 보았다. 


그처럼 악마가되어 성공하고 싶어서가 아니였다. 


어떤 상황에서도 문제의 해결법을 찾고 마치 그 문제가 처음부터 


그의 계획속에 포함되어 있었던 것 처럼 보이게 하는 마법 같은 능력에 매료되었기 때문일 것이다. 
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

나는 영어와 러시아어 두 개 언어를 조금씩 구사한다. 


하지만 두 개 언어 모두 어중간한 실력이다. 


그래도 러시아어는 업무상 바이어와들과도 대화를 하면서 


조금은 향상 시킬 수 있는 기회를 가졌지만 영어는 그러한 기회가 전혀 없었다. 


기껏해야 광안리 술집에서 만난 외국인과 대화한 것이 전부...


하지만 배려심이 많거나 제 2 외국어로 영어를 쓰는 외국인이 아니면 간단한 표현도 


알아 듣기 힘들었다. 


그래서 이렇게 티스토리를 운영하며 영어 공부 자료를 만들어 보기로 마음을 먹었다. 


앞으로 만들 자료들은 시중에 나온 책들을 참고로 한 것이 아니라 


직접 만든 자료들이기 때문에 문법적으로 오류가 있거나 어색한 표현이 있을 수도 있다. 


그러니 방문하시는 분들도 함께 공부한다는 마음으로 자료들을 봐주셨으면 좋겠다. 






 






Comments